녕안시 조선족중학교 1976기 고중졸업생들 졸업 50주년 기념행사 가져
2026년 6월 19일, 녕안시 조선족중학교 1976기 고중졸업 50주년 기념행사가 동창회 회장 김용철과 김명계의 알심들인 조직하에 2일간에 걸쳐 진행되였다. 80세 우경희 선생님을 모시고 30여명이 녕안에 즐겁게 모였다. 그중 여러명은 특별히 한국, 대련, 연길 등지에서 고향에 있는 모교로 돌아왔다.
행사 첫날 아침, 당년의 지식탐구의 기점--녕안시조선족중학교 정문에서 담임선생님을 모시고 단체사진을 찍었다. 그들은 푸른 꿈을 무르익히던 세월을 돌아보며 모교의 육성과 은사의 가르침을 회상하며 감격에 묻혔고 함께 했던 소중한 순간들을 돌아봤다. 모교의 기념촬영이 끝난후 그들은 국가풍경명승구 경박호를 찾았다.